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토목학회(도로공사 고객불편 개선단 운영)안내1 작성일 2017-07-10
첨부  파일받기:고객불편사항 고객불편사항 개선건의(양식).hwp (45K)
작성자 사무국

한국도로공사에서 고객 및 전문가 참여를 통한 “유지관리 고객불편 개선단”의 운영 요청이 있어 공지합니다.

1. 도로공사의 시설개선사항이나 규제개혁에 관한 사항의 의견이 있으시면 첨부된 “고객불편    사항 개선 건의양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유지관리 고객불편 개선단 자문위원으로 참여하시길 희망하시는 회원님이 계시면 첨부된 “유지관리 고객불편 개선단 운영개요” 에 첨부된 자문위원 신청서로 학회로 7월 14일가지 신청해 주시면 전문성 및 적정성등을 평가하여 추천토록 하겠습니다.  관심있는 회원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2140)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49길 5 한도빌딩 2층
전화 : 053)944-7770 / 팩스 : 053)944-7771 / E-mail : daegu@dg.ksce.or.kr